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1박 2일> 차태현, 아바타 홍경민 덕분에 황금 휴식

<1박 2일> 차태현, 아바타 홍경민 덕분에 황금 휴식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KBS2 <해피선데이 - 1박 2일 > 차태현이 황금같은 휴식(?)을 보냈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3월16일 방송 된 <1박 2일>에서는 전라남도 증도로 금연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지난 주 방송분에서 차태현은 멤버들 중 유일한 비 흡연자로 이번 금연 여행에 홍경민을 아바타로 내세웠다.

 

이날 여행의 주제가 금연인 만큼 대부분의 게임이 멤버들의 금연을 위한 코너로 이루어졌다. 아바타인 홍경민이 모든 활동을 대신하며 차태현은 본의 아니게 구경꾼 신세로 전락한 것.

 

그러나 평소 온 몸을 다해 열정적으로 임해 온 차태현인 만큼 결국 스스로 경기의 심판을 자처하며 휴식을 반납(?) 했고, “분량을 채우려는 것이 아니냐”는 멤버들의 핀잔에도 그는 경기 진행 내내 목이 터져라 소리치는 등 심판의 역할에 충실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이날 차태현은 비 흡연자임에도 불구하고 금연 중인 멤버들과 똑같이 피곤해하며 간접금연(?) 증상을 호소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차태현, 비 흡연자였구나~ 왠지 멋있어요!” “차태현, <1박 2일>의 유일한 청정구역이네~!” “간접 금연 증상, 진짜 웃겼어요” “한 시도 쉬지 않는 프로정신! 역시 차태현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