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 자유투어와 직원 채용대행 계약 체결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 자유투어와 직원 채용대행 계약 체결

전문 인력의 원활한 수급과 인적 자원의 강화를 위해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여행전문 기업인 자유투어(대표 유인태)는 고객행복을 실현하기 위한 미래를 함께할 전문 인력의 원활한 수급과 인적 자원의 강화를 위해 직원의 공급 및 채용 업무를 대행할 업체로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대표 이상진)를 선정하고 채용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채용대행 계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자유투어 유인태 대표(좌)와

  카마 아카데미 이상진 대표. ⒞시사타임즈



자유투어는 1994년 설립 이후 ‘고객 서비스 제일주의’라는 경영철학을 기본으로 여행전문가들이 전세계 항공권과 해외패키지를 포함하여 800여종의 여행상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건전한 여행문화를 선도함으로써 최고의 여행사가 된다는 것이 자유투어의 성장 원동력으로서, 자유투어가 지닌 열정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헌신적이고 전문적인 전략 실행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기 위해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


자유투어 유인태 대표는 “여행업에 관심이 많은 젊은 취업 지망생들에게 질 높은 실무 기초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의 노력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양질의 직원을 공급받게 됨으로써 자유투어의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카마 아카데미 이상진 대표는 자유투어의 직원 채용 대행 계약 서명식에서 “카마 아카데미에서 교육받은 준비된 인재들이 자유투어 브랜드 가치창출에 기여함으로써 새로운 여행신화를 창조하는 문화리더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마 아카데미는 여행사, 항공지상직, 승무원, 서비스 강사(CS)로의 취업 및 여행사·항공사의 직원 직무 재교육을 위한 전문학원이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 초대 한국지사장 출신인 이상진 대표가 항공 및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 여행 및 항공관련 업체들의 질적 성장을 목표로 실무 교육 및 구인·구직 관련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설립한 취업 및 교육 전문 학원이다.


특히 카마 아카데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공 지상 조업사인 스위스포트 코리아, 샤프 에비에이션 케이 및 국내 유명 여행사인 참좋은여행, 노랑풍선, 웹투어, KRT투어, KRT여행사, 투어 2000, 내일투어 등 많은 업체와 직원 채용 대행 업무 계약을 맺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행사들인 하나투어 및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파라다이스그룹 계열사인 파라다이스 T&L 등을 비롯한 국내 굴지의 여행사들 및 한국여행업협회와 인적자원 양성 및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고 있다.


이러한 양질의 많은 취업처 확보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에게 훨씬 더 경쟁적인 취업처를 제공하고 있는 카마 승무원 학원은 지난 해 개원이래 참좋은 여행, 내일투어, 현대드림투어, 모두투어, KRT여행사, 투어2000, 웹투어 등을 비롯한 많은 굴지의 여행사들에게 계속해서 학원생들을 취업시키고 있다. 인천공항에 취항하고 있는 많은 외국항공사들의 체크인 카운터의 수속대행업무를 전담하는 직원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승무원 지망생 중 일부는 대한항공, 중화항공 및 KLM 항공의 승무원에 취업함으로써 항공지상직, 승무원 및 여행사취업에 관심있는 많은 젊은이들 사이에 취업 전문 학원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행사 및 항공사 취업은 대학에서의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자 개개인의 적성만 맞으면 모두에게 문호가 개방되어 있기에, 2014년 정규채용 시즌이 끝나가는 지금이야말로 21세기 관광업의 꽃인 여행사나 항공사 지상직에 도전해 볼만하다고 관계자는 강조했다.


위 채용 대행 계약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 전화 02-534-5353 또는 www.kama-academy.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