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카페봄봄, 자립준비청년 지원 성금 3천만원 전달

카페봄봄, 자립준비청년 지원 성금 3천만원 전달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 24 카페봄봄(대표 이승은)이 자립준비청년들의 홀로서기 지원을 위해 성금 3천만원을 기탁하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주현 처장, ㈜카페봄봄 박하경 이사, 서귀용 대구시 청소년과장, 지현주 대구광역시자립통합지원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출처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사타임즈

 

대구시 동인청사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카페봄봄 박하경 이사, 대구시 서귀용 청소년과장,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주현 사무처장, 대구YWCA 대구광역시자립통합지원센터 지현주 센터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기탁된 성금 3천만원은 올 한해 대구YWCA 대구광역시 자립통합지원센터자립지원전담기관에서 관리하고 있는 대구시 자립준비청년들의 홀로서기 지원에 뜻깊게 쓰여 질 예정이다.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자립준비청년들이 내딛는 사회 첫걸음에 카페봄봄의 든든한 지원이 있어 힘찬 새 출발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따뜻한 관심과 지속적인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은 대표(대구 213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가 운영중인 카페봄봄은 대구에서 시작해 현재 전국 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카페프랜차이즈 기업으로 2002년부터 대구지역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자립준비청년은 아동양육시설, 공동생활가정, 가정위탁 등의 보호를 받다가 만 18세 이후 보호가 종료돼 홀로서기에 나서는 청년을 말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