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캉골, ‘파티 속 모자 찾기’ SNS 이벤트 개최

캉골, ‘파티 속 모자 찾기’ SNS 이벤트 개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클래식 기반의 빈티지한 감성을 지향하는 ‘캉골’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캉골 ⒞시사타임즈




이와 관련해 설립 75주년을 맞아 지난 5월10일 홍대 앤트러사이트에서 ‘캉골 컬쳐 클럽’ 파티를 연 캉골은 이를 기념, 간단한 퀴즈를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팝 아티스트, 뮤지션, 댄서 등 서브컬쳐 분야 아티스트 200여 명이 참석해 생생한 현장 분위기가 담긴 파티 관련 영상을 시청한 후 페이스북에 게재된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영상 30초 지점에 등장하는 캉골과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 모자의 개수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브랜드의 심볼 캥거루가 그려진 반다나와 모자 관리 용품인 햇리프레셔를 증정한다. 특히 캉골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정답인 모자 개수만큼 친구의 이름을 태그해 정답을 기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5월27일부터 6월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캉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angolKorea/)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1938년 영국을 본거지로 세계적 명성의 모자 브랜드로 거듭난 캉골은 백팩,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파티를 통해 서브컬쳐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