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비타민워터와 버벌진트와 특별한 만남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vitaminwaterblog.kr)는 자신만의 색깔로 한국 힙합계에 새로운 길을 개척해 온 실력파 뮤지션 버벌진트의 컬러풀한 스웨그 무대가 돋보이는 TV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해 한국을 대표하는 팝 컬쳐 아이콘 지드래곤과 협업을 통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음료의 유니크한 정체성과 특별한 가치를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 제품으로 출시했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올해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이해 스타일뿐만 아니라 세상의 통념을 깬 자신만의 색깔로 대중과 호흡해온 버벌진트와 색다른 만남을 시도했다.
‘플로우의 제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랩실력과 수준 높은 플로우를 구성하기로 유명한 버벌진트는 엘리트주의를 타파하고 한국의 유니크한 뮤지션으로서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자 하는 자신의 바람을 담아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브랜드 송 ‘show your color, GLACEAU’를 탄생시켰다. 버벌진트 작사, 작곡으로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컬러풀한 스토리가 풍부하게 녹아 든 이번 곡은 자신의 삶의 주인공인 크리에이터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로서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분방함과 소신이 뚜렷한 자신만의 컬러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한다.
한편 광고 속 클럽 씬에 등장한 버벌진트는 옐로우 빛깔의 ‘글라소 비타민워터 에너지(Energy)’를 들고 어깨를 들썩이는 듯한 느낌 있는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마성의 컬러로 관객과 스테이지를 물들인 버벌진트는 비트에 몸을 맡기며 감각적인 랩을 이어갔다. 음악에 심취한 크리에이터를 향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에너지(Energy)’를 분사하는 깜짝 퍼포먼스를 연출해 글라소와 자신의 컬러풀한 만남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매회 새로운 예술적 시도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전세계 트렌드세터들에게 영감을 제공해왔다”며 “이번 버벌진트와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예술적 영감뿐만 아니라 획일화된 삶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색깔로 창조적인 역량을 발휘하고픈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주는 음료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버벌진트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컬러풀한 자신감을 전달하는 글라소 엠배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경제 > 기업·C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스, 두피 관리 업계 최초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IR쇼’ 참가 (0) | 2014.04.11 |
---|---|
현대아이비티, 호텔신라와 손잡고 해외시장 진출본격화 (0) | 2014.03.31 |
에잇세컨즈, 킬러 아이템 ‘원더 아이스’ 출시 (0) | 2014.03.19 |
카쉐어링 ‘쏘카’, 제주서 시작해 전국으로 서비스 확대 (0) | 2014.02.25 |
(주)닥터스, 해외진출타당성 조사 사업 선정 (0) | 2014.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