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에잇세컨즈, 킬러 아이템 ‘원더 아이스’ 출시

에잇세컨즈, 킬러 아이템 ‘원더 아이스’ 출시

원더 아이스(Wonder Ice) 출시 기념, 빙속 3인방 팬 사인회 개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19일, 2014년 봄여름 시즌의 킬러 아이템인 ‘원더 아이스(Wonder Ice)’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원더 아이스’를 봄·여름 시즌 시원·쾌적하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 만들고자 출시했다. 여성의 생필품과도 같은 나시·반팔티·레깅스·탱크탑 등의 상품에 땀 흡수 기능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청량감을 높였고 한국인의 인체특성을 고려해 착용감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더 아이스’는 총 12스타일, 33칼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끈나시·반팔티·3/5/10부 레깅스 등 5가지 상품의 경우는 패키지 상품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매장 방문고객들이 손쉽게 발견·구입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실제로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면 라운지 라인의 한쪽 벽면이 형형색색의 원더 아이스 상품으로 전시돼 자연스럽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반팔티·탱크탑·컴프레션 레깅스 등의 경우는 중앙 집기를 활용해 고객이 쇼핑을 하면서 옷걸이에 걸려있는 상품에 자연스럽게 노출·구매로 이어지도록 동선에 주목했다.

 

에잇세컨즈는 ‘원더아이스’의 출시 기념을 맞아,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에잇세컨즈 코엑스몰점에서 스피드스케이팅의 간판스타 이상화·이승훈·모태범 선수의 팬 사인회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원더 아이스는 봄여름 시즌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을 에잇세컨즈의 감성을 넣어 새롭게 탄생시켰다” 라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기초화장을 하는 것 같이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역할을 톡톡히 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화 선수는 화보 촬영을 통해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선보이며 평소 볼 수 없었던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냈을 뿐 아니라 원더 아이스 ‘반팔티’와 ‘컴프레션 레깅스’ 착용만으로 금메달급 매력을 발산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