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태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 뮤지컬 ‘달꽃만발’ 개최

태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 뮤지컬 ‘달꽃만발’ 개최

이효선 원작 ‘메밀꽃 필 무렵’ 뮤지컬화

 

 

[시사타임즈 = 오병주 기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4일 오후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10월 기획공연 뮤지컬 ‘달꽃만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태백시 (c)시사타임즈

 

 

이번 공연은 강원도 대표작가인 근현대 소설 이효석 원작의 ‘메밀꽃 필 무렵’을 뮤지컬화 한 작품이며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2년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공모선정 세 번째 작품으로 문화진흥기금 일부를 지원받아 열린다.

 

 

뮤지컬 ‘달꽃만발’은 원작의 서정적 묘사를 그대로 살리면서 감동적인 뮤지컬 넘버와 가슴뭉클한 이야기로 구성되며, 강원도의 젊은 극단인 극단 이륙의 첫 번째 작품이다. 2015년 평창올림픽 붐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어 2016년 대한민국 연극대상 베스트 작품상 선정 및 2021년 춘천문화재단 민간예술단체 우수 레퍼토리 네이버 평점 만점을 받은 작품이다.

 

 

관람대상은 전 연령이며, 관람료는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5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하며, 일반인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관람료 1만원으로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능하다.

 

 

이와 함께 6월부터 진행되는 태백문화사랑회원을 위한 더드림(1+1) 혜택 특별이벤트도 진행돼 태백문화사랑회원의 경우 티켓을 30% 할인된 가격을 한 장 더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오병주 기자 omawoa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