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파주 평화마을 ‘남북평화기원 벽화’ 제막식 성료

파주 평화마을 ‘남북평화기원 벽화’ 제막식 성료

벽화 제막 및 전 국민 사인판 행사 진행

이인재 파주시장 비롯해 100여 명 참석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위원장 이찬석)와 독도강치복원국민운동본부(총재 정영옥)는 지난 7일 경기도 파주시 글로벌 CEO평화마을에서 열린 남북평화기원 벽화 제막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파주 ‘남북평화기원 벽화’ 제막식 ⒞시사타임즈

 

 

 

 

이번 제막식을 통해 남북정상이 악수하고 있는 모습, 자유를 상징하는 비둘기, 전쟁의 아픔을 상기시키는 이미지 등 남북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가 담긴 벽화를 공개됐다.

 

국민 희망발전소 이계춘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제막식은 천지에 알리는 북소리를 시작으로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 이찬석 위원장의 인사말, 벽화 제막, 테이프 커팅, 전 국민 사인판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막식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의 축전을 비롯해 외교통일위원회 안홍준 위원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이인재 파주시장, 국회 국방위원회 손인춘 의원,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이상윤, 동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 박민수, KBS탤런트극회 회원, 탤런트 배도환과 신원균, 한국영화인협회, 자유총연맹 등 각 애국단체 회장단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국민 사인판 행사 ⒞시사타임즈

 

제막식에 참석한 안정환 선수(좌)와 이상윤 선수(우) ⒞시사타임즈

 

KBS탤런트극회 및 한국영화인협회 회원 ⒞시사타임즈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 이찬석 위원장은 “남북평화를 기원하는 벽화 제막식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정부 평화정책의 성공을 위해 민간차원에서 추진하는 남북평화 글로벌 CEO 평화마을 조성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는 남북평화와 독도의 주권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로 남북평화기원 벽화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남북평화 기원 탑의 조감도를 공개하며, 평화마을 조성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