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IT·과학

페이스북 마케팅 통합솔루션 ‘스컬키(Skull Key)’ 출시

페이스북 마케팅 통합솔루션 ‘스컬키(Skull Key)’ 출시


[시 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홍보회사 미디컴(대표 이재국)과 소셜마케팅 에이전시 레드우드 인터렉티브(대표 박준석),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유엑스코리아(대표 장병수)가 페이스북 마케팅 통합솔루션 ‘스컬키(Skull Key)’를 공동 출시했다.

 

26일 세 회사는 공동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서비스 구축, 강화에 상호 협력한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홍보회사 미디컴(대표 이재국)과 소셜마케팅 에이전시 레드우드 인터렉티브(대표 박준석),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유엑스코리아(대표 장병수)는 26일 서울 중구 수표동 미디컴 

         본사에서 공동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유엑스코리아 장병수 대표, 미디컴 이재국 대표, 레드우드 인터렉티브 박준석 대표

         ⒞시사타임즈



‘스컬키(Skull Key)’는 페이스북 마케팅 통합솔루션으로, 마케팅 기획에서부터 플랫폼 구축 및 데이터 분석과 종합 PR 서비스가 결합된 서비스다.

 

각 사의 전문성을 살려 미디컴은 언론홍보를 비롯한 종합 홍보 대행을, 레드우드 인터렉티브는 페이스북 앱 개발과 광고 대행을, 유엑스코리아는 텍스트마이닝 기반의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컨설팅을 담당하게 된다.

 

‘스컬키(Skull Key)’는 무엇이든 열 수 있는 ’만능 키’라는 의미로, 페이스북 마케팅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3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

 

전 문 영역에 대한 시장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각 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적화된 페이스북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스컬키(Skull Key)’ 솔루션의 핵심 목표다. 글로벌 기준으로 체계화된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 노하우와 한국 시장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접목해 3사의 특화된 서비스를 중장기적으로 일관성 있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미디컴과 유엑스코리아가 공동출시한 페이스북 영향력 평가 서비스 ‘빅풋’의 분석 데이터를 활용, 국내 시장의 페이스북 유저 파악 등 과학화된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결합할 계획이다.

 

이 번 서비스를 공동으로 출시한 레드우드 인터렉티브는 구글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자회사 와일드파이어(Wildfire)의 국내 공식파트너사로, 전세계 25만 건 이상의 프로모션을 진행한 글로벌 수준의 페이스북 마케팅 기술력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게 된다.

 

3사는 ‘스컬키(Skull Key)’ 솔루션 출시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에서 쌓은 노하우를 구글플러스, 트위터 등 여러 소셜미디어 채널로 확대하여 종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킬 계획이다.

 

레 드우드 인터렉티브 박준석 대표는 이번 솔루션 출시에 대해 “’스컬키(Skull Key)’는 한국 시장에서 가장 체계화된 전문 마케팅 솔루션으로, 앞으로 소셜미디어 뿐 아니라 정통 PR과 종합 디지털 영역에서도 시장을 주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유엑스코리아 장병수 대표는 “’빅풋’을 이용한 국내 페이스북 시장에 대한 데이터 분석과 글로벌 기준의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 노하우를 접목하여 가장 선진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미디컴의 이재국 대표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선진적인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여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 시장의 기준점을 제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