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편안한 봄나들이, 낮은 굽이 정답

편안한 봄나들이, 낮은 굽이 정답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봄 꽃이 만개하면서 본격적인 꽃 내음을 담은 계절로 마음이 설렌다. 이맘때쯤이면 가까운 공원은 물론이고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봄 꽃 축제들로 바쁜 주말을 보내고 있을 터. 하지만 설레는 나들이를 최고의 컨디션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편안하게 잘 갖춰진 복장이 중요하다. 무턱대고 분위기에만 심취해 과하고 불편한 스타일은 나의 즐거운 나들이에 방해가 될지도 모를 테니 말이다.

 

                            (사진제공: 네오리즘). ⒞시사타임즈


이때 여성들의 편안한 슈즈 선택은 자유로운 봄 나들이의 중요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최근 여성들에게 편안한 굽 높이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봄 컬러를 담은 다양한 슈즈들이 선보여지면서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다.

 

화사함으로 물들이는 봄은 유색슈즈를 돋보이기에 더욱 좋은 계절이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바뀌면서 답답한 레깅스와 팬츠에서 벗어나 하늘하늘한 스커트를 선택해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이때 조금 더 산뜻한 봄 기운을 만끽하고 싶다면 코르사주 장식이 돋보이는 플랫슈즈로 소녀다운 분위기를 연출해 보자. 발목이 가늘어 보이는 착시효과까지 더할 수 있어 매력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사진제공: 소다). ⒞시사타임즈

반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 높은 옥스퍼드화는 감각적인 색감을 더하는 것만으로도 다른 분위기가 묻어난다. 가령 화이트 옥스퍼드화는 캐주얼 감성과 여성스러움이 동시에 묻어나 더욱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다. 다르게는 모던한 디자인과 더해진 화이트 컬러는 깔끔한 룩을 나타내 다양한 연령층과 스타일에서 선호도가 높다. 무엇보다 나에게 잘 맞는 기분 좋은 디자인과 착화감은 나를 더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줄 것이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