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플레이타임그룹, 놀이기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11월25일까지 접수

플레이타임그룹, 놀이기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11월25일까지 접수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이 제1회 놀이기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접수기간은 15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로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제공=플레이타임그룹. ⒞시사타임즈

 

내가 꿈꾸는 플레이타임(PLAYTIME)’이라는 테마의 이번 공모전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라면 어떤 형태로든 제안할 수 있다. , 기준 500평 이하, 층고 10미터 이하를 준수해야하며 기계동력의 기구는 제외된다.

 

1회 플레이타임그룹 놀이기구 아이디어 공모전은 1, 2차 발표를 거쳐 127일 최종 당선작이 발표될 예이다. 입상 부문은 대상 1, 우수상 2, 장려상 3팀이다. 대상팀에게 상금 200만원과 플레이타임그룹 실내놀이터 직영 전점 1년 무료이용권 (1인기준)이 수여되는 등 상금과 부상 혜택도 풍성하다.

 

공모 분야는 놀이기구설계로 제출서류는 소정양식의 참가신청서와 작품(각각 다른 구도의 입체 이미지 3-기구이름-설명서 포함)이다. 작품의 경우 놀이기구의 실제 크기를 가늠할 수 있도록 1:n 비율의 사람이미지를 함께 담아야 한다. 제출은 접수 마감일까지 공모전 지정 웹하드에 업로드 하면 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70-8894-9416)

 

플레이타임그룹 박소원 전무는 “26년간 이어온 실내놀이터 1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더욱 새롭고 익사이팅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아이디어가 실제 놀이기구 제작으로 이어질 수 있게 최대한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