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스페니쉬 브라스’와 특별한 클래스 개최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스페니쉬 브라스’와 특별한 클래스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하트하트재단은 국내 최고의 발달장애청소년 심포니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음악적 역량강화와 사회성 향상을 위하여 스페니쉬 브라스(SPANISH BRASS LUUR METALLS)의 마스터클래스와 미니콘서트를 7월31일 개최한다.

 

 

 

▲스페니쉬 브라스 (사진제공 =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시사타임즈

 

 

 

BUFFET GROUP의 아티스트인 스페니쉬 브라스는 세계 3대 브라스 퀸텟 중 하나로 1989년 창단되었고, 최근에는 세계적으로 가장 왕성하고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는 금관앙상블로 평가 받고 있다. 최고의 예술성과 함께 라틴기질의 우아함이 특징인 스페니쉬 브라스는 1996년 제6회 프랑스 나르봉국제콩쿠르에서 1위로 입상한 이후 젊고 유능한 작곡가들의 곡이 이들에 의해 초연되기도 했다.

 

이번 스페니쉬 브라스의 마스터클래스와 미니콘서트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품고 음악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심로악기(주)가 BUFFET GROUP의 아티스트인 스페니쉬 브라스의 내한공연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하트하트오케스트라와의 만남을 통해 진행하게 됐다.

 

스페니쉬 브라스는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과의 마스터 클래스를 시작으로, 8월1일 오후 3시 한국예술종합학교 KNUA홀에서 마스터클래스와 미니콘서트도 계획하고 있으며 전석 초대로 진행된다.

 

문의 : 02)430-200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