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한국교직원공제회, 2025년도 문화라운지 시즌Ⅰ 개최

한국교직원공제회, 2025년도 문화라운지 시즌개최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정갑윤, 이하 공제회)2025년 문화라운지 시즌행사를 서울, 인천 송도, 강원도 철원 등 3개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국교직원공제회. ⒞시사타임즈

 

서울은 가족 뮤지컬 넘버블록스’(국립중앙박물관), 인천 송도에서는 이무진, 소란 등이 출연하는 그린캠프페스티벌’(송도달빛축제공원), 그리고 강원도 철원에서는 국내 인디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고석정 일대)에 회원들을 초청한다.

 

그린캠프페스티벌‘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유·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최종 가수 라인업 및 자세한 내용은 행사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문화라운지 이벤트는 회원 총 1,100(12매 증정, 동반인 포함 2,200)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328일부터 4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1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정갑윤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 세대부터 자녀 세대까지 전 연령의 회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연을 준비했다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제회는 일상의 모든 순간이 더 행복해지도록, The-K행복서비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교육가족만을 위한 다양한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제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