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한국교회 아카데미, ‘평화통일 아카데미’ 3월 31일부터 개강

한국교회 아카데미, ‘평화통일 아카데미’ 3월 31일부터 개강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사)평통연대는 오는 3월 31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6시30분 ‘평화통일 아카데미’ 기본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사)평통연대 (c)시사타임즈

이번 아카데미는 6월 16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사30분부터 2시간여간 양재역 5번 출구 토즈모임센터 8호실(남부순환로 2606 금정빌딩 8층)에서 진행된다.

 

아카데미는 “전쟁 없는 한반도 평화를 위한 부르심에 응답하는 피스메이커 모집”을 슬로건으로 이번 강의를 통해 변화하고 있는 북한에 대해 편견없이 들여다보고, 국제사회 속에서 남북관계를 이해할 수 있으며 사회 각 영역에서 새로운 한반도 시대를 꿈꾸며 분들의 소중한 만남을 기대하며 준비한 강연이다.

 

모집대상은 ‘평화통일에 관심 있는 모든 기독인’을 대상으로 하고 등록비는 10강 총 20만원이며 코로나19 방역상황을 고려하여 오프라인 강연은 15인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장학사항으로는 ▲7회 이상 출석시 과정수료증 수여 ▲하반기 심화과정 참가시 장학특전 ▲통일비전트립 추진시 참가비 50%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아카데미에 참여하는 강사진은 △김회권 숭실대 기독교학과 교수 △한성훈 연세대학교 연구교수 △박영자 통일연구원 연구위원 △최완규 신대학교 석좌교수 △윤은주 뉴코리아 상임대표 △윤환철 미래나눔재단 사무총장 △서보혁 통일연구원 연구위원 △전현준 동북아평화협력연구원 원장 △김진향 개성공단지원재단 이사장 △김영윤 남북물류포럼 이사장 등이다.

 

문의 : 02)587-1219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