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발명진흥회,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중소기업 성장 지원 협력

한국발명진흥회,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중소기업 성장 지원 협력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한국발명진흥회(회장 구자열)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회장 박용주)와 6일 한국지식재산센터에서 중소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6일 이준석 한국발명진흥회 상근부회장(오른쪽)이 한종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원장과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발명진흥회). ⒞시사타임즈

 

 

 

 

한국발명진흥회 이준석 상근부회장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한종관 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이번 MOU 체결식에서 양 기관은 중소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중소기업 보유기술에 관한 기술가치평가 업무 협력 ▲특허기술가치평가 지원사업의 업무 협력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이전 지원 ▲각 기관의 교육사업의 협력 ▲업무협력에 필요한 정보의 제공 및 인력의 교류 등이다.

 

한국발명진흥회 이준석 상근부회장은 “기업이 제대로 혁신하기 위해서는 경영혁신과 기술혁신이라는 두 바퀴가 서로 맞물려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며 “이번 협력을 계기로 중소기업의 경영혁신을 선도하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기술혁신을 지원하는 한국발명진흥회가 시너지를 창출해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