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어린이집-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한국어린이집-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권역본부장 김정미)는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한국어린이집(원장 정유선)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유승민 사무국장, 정유선 원장 (사진제공 =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c)시사타임즈

 

한국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을 통해 굿네이버스 해외아동 1:1 결연에 동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유아교육기관 간 상호지원 및 협력을 통해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의 권리 증진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지구촌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나눔 캠페인이다.

 

한국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한국어린이집 정유선 원장은 “기존에 후원하던 해외 아동과 함께 2명의 해외아동을 더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저의 후원이 선한 영향력이 되어 한국어린이집의 부모님과 아이들도 후원에 동참하게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김정미 본부장은 “적극적으로 굿네이버스 캠페인에 동참해주시어 따듯한 마음을 실천해주신 한국어린이집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면서 “한국어린이집과 함께한 나눔을 통해 해외아동들이 꿈을 향해 한 걸은 더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는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경기 강원지역 내(수원, 의왕, 군포, 시흥, 안산, 안양, 광명, 과천)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031-8061-703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