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한국잡월드, 제5기 어린이직업탐험대 모집…2월6일까지

한국잡월드, 제5기 어린이직업탐험대 모집…2월6일까지 

꿈을 향한 도전과 직업체험에 앞장 설 초1·2학년 10명 선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한국잡월드(이사장 장대익)는 2016년 1월11일부터 2월6일까지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제5기 어린이직업탐험대를 모집한다.


한국잡월드는 진로설계 및 직업탐색 관련 조기체험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2012년 5월15일 개관한 이후 매년 어린이직업탐험대를 선발해 직업체험활동을 지원해왔다. 

 

2016년 새롭게 출범하는 ‘제5기 어린이직업탐험대’는 3월부터 1년 동안 활동한다. 또 매월 1회 이상 직업체험이나 문화공연 및 진로행사에 참여하면서 진로·직업체험 활동일지를 작성하게 된다.


또한 많은 어린이들이 미래의 꿈을 찾고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되도록 인터넷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생생한 체험후기를 공유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선발된 어린이직업탐험대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연간 우수활동자는 한국잡월드 이사장 표창장을 받을 수 있다. 

 

지원방법은 한국잡월드 홈페이지(www.koreajobworld.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2016년 2월6일까지 공고문에 있는 이메일(dream@koreajobworld.or.kr)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잡월드 장대익 이사장은 “그동안 어린이직업탐험대의 활동이 직업체험 프로그램 내실화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한국잡월드가 우리나라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올바른 직업가치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기관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