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한직선, ‘제14회 공의와 사랑실천 구국기도회’ 개최

한직선, ‘제14회 공의와 사랑실천 구국기도회’ 개최

7월23일 서울시청 다목적홀 대강당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이사장 이상구 장로, 이하 한직선)는 오는 23일 오전 10시 서울시청 다목적홀 대강당에서 ‘제14회 공의와 사랑실천 구국기도회’를 개최한다.

 

 

 

 

 

 

 

한직선은 “구국기도 운동은 매년 제헌절을 전후로 시행해 왔다”면서 “올해는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역대하 7:14)> 주제를 정하고 제헌절을 맞이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해 서울을 비롯 전국 지역별로 구국기도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세계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와 국가기도운동본부, 민족화합기도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기도회는 1부 방원철 목사(성광교회)의 예배에는 이지현 홍보대사의 특송과 임재은 몸찬양 순서가 마련되어 있다.

 

이어 2부에서는 대한민국국회 제1회 속기록 낭독(이상구 이사장) ▲1주제(성령충만) 회개와 성령님의 임재를 구하는 기도(인도 : 장창기 목사) ▲2주제(공의실천) 공의국가, 민족화합,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인도 : 조갑진 목사) ▲3주제(사랑실천) 한국교회와 직장선교를 위한 기도(인도 : 박지태 목사) ▲4주제(개인중보) 개인, 가족, 자녀를 위한 중보 기도(인도 : 임명식 목사) 등의 순서로 이어진다.

 

한편 제14회 구국기도회를 위한 릴레이금식기도가 13일부터 23일까지 한직선 연합회 임역원들이 진행한다.

 

릴레이금식기도 순서는 △13일 총괄본부-손영철, 정두형 △14일 교육훈련본부-이상무, 이정주 △선교비전본부-최경천, 정해용 △직능네트워크본부-김인수, 양철호 △지역네트워크본부- 박은규, 황영호 △재정본부-김종권, 강종도 △섭외홍보본부-이경수, 김정묵 △청년여성본부-손효숙, 김경화 △자문위원회-김승호, 서영준 △임원-이상구, 서병조 등이다.

 

문의 : 02)3446-507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