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해돋는 마을-(사)월드뷰티핸즈, ‘신년맞이 밥사랑 잔치 및 뷰티서비스’ 실시

해돋는 마을-(사)월드뷰티핸즈, ‘신년맞이 밥사랑 잔치 및 뷰티서비스’ 실시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쪽방촌과 독거어르신 및 거동 불능한 독거어르신을 섬기는 사단법인 해돋는 마을(이사장 장헌일, 신생명나무교회 목사)은 구호개발NGO ()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과 교수)와 협력하여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위해 1 5 신년맞이 밥사랑 잔치 및 뷰티서비스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거동불능한 어르신 방문 장민혁 사무총장(사진제공 = 해돋는 마을). ⒞시사타임즈

 

()해돋는 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새해는 코로나19 팬데믹 으로 그 어느 때보다 고통의 시간을 보내는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분 들께 주님께서 돕는 손길들을 보내 주시길 기대하며 올 새해도 어르신분들께 건강하시길 기도한다며 사랑의 밥퍼를 대체식으로 전달했다. 

 

()월드뷰티핸즈 회장 최에스더 교수는 새해 맞아 코로나로 더욱 힘들어 힘든 쪽방촌과 독거 어르신분들께 뷰티 등 소셜서비스를 통해 사랑으로 봉사 할 수 기쁘다고전했다.

 

이번 신년맞이 밥퍼사랑과 뷰티서비스는 월드뷰티핸즈 회장 최에스더 교수,김주연 교수를 비롯해 최세진 영양사와 최세연 사무국장(해돋는 마을)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등이 참석해 어르신을 섬겼다.

 

▲(사진제공 = 해돋는 마을)

 

또한 장헌일 이사장은 신년을 맞아 서울역 노숙형제들을 위해 신생명나무교회와 공동사역하는 서울역 다움교회에 식료품 선물을 전달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