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헤지스골프, 김효주 프로 2연속 우승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헤지스골프, 김효주 프로 2연속 우승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의 트래디셔널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한국여자프로골프 김효주 선수의 2개 대회 연속 우승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효주프로가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우승 후 트로피에 키스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헤지스골프) ⒞시사타임즈

 

헤지스골프는 7월9일부터 7월27일까지 ‘김효주 프로 착장 스타일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효주 프로가 연속 우승한 2개 대회(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금호타이어 여자오픈)에서 입었던 피케셔츠와 숏팬츠 제품에 대해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또 헤지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일부를 선정하여 김효주 프로 착장 의상과 친필 사인이 든 헤지스 모자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미국프로골프(PGA) 타이거우즈 프로처럼 선수들은 좋은 성적을 거두었을 때와 동일한 조건으로 경기에 임하는 성향이 있는데, 프로전향 후 처음으로 연속 우승한 2개 대회 마지막 라운드에서 입었던 흰색 피케셔츠와 빨간색 숏팬츠 조합은 김효주 프로에게 각별한 의미가 있는 착장이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진출을 노리는 김효주 프로가 9월 에비앙 마스터스에 출전하여 마지막라운드에서 화이트피케-레드팬츠의 기운을 얻을 수 있는지 기대되는 까닭이다.

 

헤지스골프는 김효주 프로를 비롯해 2009년 론칭 초기부터 최나연 프로 후원을 통해 스포츠웨어의 정통성을 계승하며 트래디셔널 골프웨어로서의 브랜드 선호도 증대 효과를 톡톡히 누려왔다.

 

헤지스골프는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고급스러움을 담고, 필드를 벗어나도 손색 없는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지닌, 고감도 기능성 골프웨어다. 헤지스 브랜드의 기본적인 역사와 정신을 공유하면서 젊어지고 있는 골프웨어 시장의 특성을 반영해 세련된 착장을 원하는 2535 뉴서티층을 타깃으로 삼는다.

 

헤지스골프는 젊은 감각을 위한 슬림핏 실루엣을 강조하면서 기능성과 활동성을 배가 시키는 완벽한 골프웨어를 추구한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