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희망조약돌, 영풍문고 연말 희망 눈사람 쌓기 캠페인 진행

희망조약돌, 영풍문고 연말 희망 눈사람 쌓기 캠페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은 영풍문고(대표이사 김경환)와 연말을 맞아 빈곤가정아동들에게 도서를 기부하는 나눔 캠페인 희망 눈사람 쌓기 이벤트를 내년 116일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희망조약돌. ⒞시사타임즈

 

이번 캠페인은 빈곤 아동들에게 독서를 통해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참여 방법은 도서 구매후 제공받은 응원권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영풍문고는 지난해 4월에도 장애인의 날을 맞아 시청각장애아동에게 촉각·점자도서를 지한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단꿈아이, 미래엔아이세움, 비룡소 등 12개 출판사와 함께 총 1500권의 도서를 빈곤가정아동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영풍문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고객과 출판사가 함께 참여해 나눔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많은 분들의 응원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희망 눈사람 쌓기 캠페인은 아동들에게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활동이고,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많은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희망조약돌은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