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힐스펫코리아,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시상식 개최

힐스펫코리아,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초롱 씨의 ‘고양이를 반려하면 좋은 점’ 대상 당선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남궁현)는 지난 8월18일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시사타임즈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을 꿈꾸며 반려동물을 사랑으로 키워본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했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은 지난 6월21부터 7월9일까지 진행했다. 반려동물로 인해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트랜스포밍)하는 스토리를 사진, 카드뉴스, 동영상,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하는 것을 주요 내용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내부심사와 네티즌 평가를 거쳐 ▲대상은 이초롱 씨가 ‘고양이를 반려하면 좋은 점’ ▲최우수상은 김예림 씨가 ‘예림&두부’s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수상은 이정윤 씨가 ‘나의 버프캣 치유해일토템’으로, 박채연 씨가 ‘찡찡이와 하루가 나에게 준 변화’로 각각 수상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 및 부상이 수여됐다. 또한 20명의 입상자들에게는 5만원 상당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사료를 각각 제공했다.

 

 

힐스펫뉴트리션 코리아 백정은 팀장은 “사진, 동영상, 웹툰 등 각 분야에서 기대했던 이상으로 창의와 아이디어가 넘치는 훌륭한 작품이 많이 응모되어 평가하는 데 애로가 컸다”며 “많은 응모자들은 물론이고 네티즌 심사위원들, 나아가 당선작을 감상하는 분들 모두가 ‘트랜스포밍 라이브즈’에 대한 공감과 감동을 얻는 기회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는 ▲힐스펫 사랑의 쉘터(유기동물보호소에 올해 사료 후원 및 힐스펫 천사들의 입양캠페인 전개)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사료 지원 ▲길고양이도 이웃이다냥 토크콘서트 ▲힐스펫 발런티어 및 힐스펫멘토 운영 등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