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청계광장 시즌마켓 개장…8월18일∼20일

청계광장 시즌마켓 개장…8월18일∼20일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 시즌마켓은 여름에 맞춰 “하(夏)! 블링 마켓”이라는 콘셉트로 8월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 시즌마켓 전경(사진제공=서울시). ⒞시사타임즈

 

‘블링 마켓’이라는 콘셉트에 맞게약 50개에서 액세서리, 향수, 가방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핸드메이드 제품 구매자들에게 1만원당 1개씩 주는 스탬프를 4개 모으면 특별 제작된 포토존에서 전문 촬영기사가 사진을 찍어주는 ‘블링블링 인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탬프 2개로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밤도깨비 폴라로이드샷’ ▲스탬프 1개로는 자신의 운세가 담긴 쪽지를 뽑는 ‘오늘의 운세뽑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야시장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푸드트럭 음식 역시 맛볼 수 있다. 또한 토요일인 19일에는 ‘토요일은 밤이 좋아’라는 이름으로 저녁 7시30분과 9시에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서울시 곽종빈 소상공인지원과장은 “매주 많은 시민들이 찾고 계신 4곳의 야시장에 더해, 계절별 특색을 고려한 시즌마켓을 통해 서울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채워나가고자 한다”며 “청년창업자들의 개성 있는 상품들을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시장만의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