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 개최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 개최

이베타 베크바로바의 국내 최초 보호자 대상 강연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임현택, 이하 힐스 코리아)는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를 오는 5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힐스펫뉴트리션. ⒞시사타임즈

 

이날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에는 수의 영양학 분야의 세계 석학인 이베타 베크바로바(Dr. Iveta Becvarova)박사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보호자 대상의 강연을 동시통역으로 진행한다. 강연 제목은 노령반려동물의 이해와 영양관리이다.

 

이와 함께 힐스 코리아 현철민 수의사가 노령반려동물을 위한 올바른 사료의 선택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이어간다.

 

2017년 한국펫사료협회가 조사한 반려동물 관련 국민인식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 양육 중인 반려견의 연령은6세 이상이 36.8%로 반려견보호자 10명중 4명 가량은 노령견을 양육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10세 이상의 반려견을 양육하는 경우도 17.3%로 집계돼 적지 않은 비율을 보이고 있다.

 

또한 미국의 한 조사에 따르면 양육 중인 반려견의 연령이7세 이상인 경우가57%에 이른다. 이 가운데 29%만이 노령견을 위한 사료를 급여하고 있다고 한다

 

힐스 코리아 마케팅 백정은 팀장은 반려동물은 나이가 들면 노화와 관련된 여러가지 만성질환에 노출된다노령반려동물에 적합한 사료 급여를 통해 노화속도를 늦추고 면역력을 강화해 만성질환을 사전에 예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백 팀장은 또한 이번 노령반려동물 클래스를 통해 반려동물의 노화과정을 이해하고 노령에 적합한 영양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아 보호자들이 반려동물과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는 지혜를 모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클래스에서는 푸짐한 상품이 걸린 현장 보호자 이벤트: 빙고게임을 진행하여 강연의 재미와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클래스 참석자 전원에게는25천원 내외의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노령사료와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한편 힐스 코리아는 오는 528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컨퍼런스룸 403호에서 노령반려동물(반려견, 반려묘) 보호자 60여명을 초청, ‘노령반려동물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테마로 클래스를 진행한다.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 상세정보 https://bit.ly/2rd14UU

 강연신청하기 http://naver.me/FnYHupHU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