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 2013 행복한 겨울극장 ] 멀티양상블 뮤 - 씨네뮤직

[ 2013 행복한 겨울극장 ] 멀티양상블 뮤 - 씨네뮤직

 

[시사타임즈 = 공연보도팀]

 

 

국 립극장(극장장 안호상)이 문화예술협동조합 행복충전소와 공동으로 <2013 행복한 겨울극장>을 1월24일부터 3월3일까지 올린다. 힐링콘서트, 국내외 아동극, 클래식 콘서트, 뮤지컬 갈라 등 모두 7개 공연으로 구성된 <2013 행복한 겨울극장>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이다.

 

 




한 국인이 특히 더 사랑하는 영화음악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편안한 기회! 엔리오 모리꼬네의 색채감 가득한 ‘가브리엘의 오보에’(영화 <미션> 중)와 영롱한 기타 선율로 아련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디어헌터>의 ‘카바티나(Cavatina)’, 그리고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맘마미아> 등 인기 있는 영화들의 주옥같은 삽입곡들이 멀티 앙상블 뮤의 연주로 공연된다.

 

2010 년 11월 창단된 멀티앙상블 뮤(Mu)는 한국과 러시아를 오가며 교수와 연주자, 국제 페스티벌의 감독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기타리스트 배장흠이 음악감독이며, 바이올린 김여진과 안소영, 비올라 우주현, 첼로 안희진, 피아노 안정아, 클라리넷 송윤선 등 실력있는 솔리트스틀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클래식을 비롯하여 영화음악, 뉴에이지, 월드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자신들의 색깔로 해석하여 연주한다. 그래서 그룹 이름에 아예 ‘멀티’를 붙였다.

 

KBS 1FM 이루마의 <세상의 모든 음악> 공개방송 출연과 올림푸스홀 쇼케이스로 공연 활동을 시작했다. 예술의전당에서 정기연주회를 갖는가하면, 현대자동차와 현대캐피탈, 롯데백화점 등의 기업 행사와 박물관 및 문회화관 등에서 러브콜을 받아 다양한 초청공연 무대에 서왔다. 2011년에는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초청되어 이들의 연주가 전국에 생방송된 바 있다.

 

◇ 공연정보

출 연 : 기타 배장흠, 바이올린 김여진, 안소영, 비올라 우주현, 첼로 안희진, 피아노 안정아, 클라리넷 송윤선.

공연정보 : 2.6.(수)~2.7.(목). KB국민은행청소년하늘극장. 전석 2만원. 5세 이상 관람가.

 

공연보도팀(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