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2014 서울종합예술학교, 고등학생 대상 패션 공모전 시상식 열어

2014 서울종합예술학교, 고등학생 대상 패션 공모전 시상식 열어

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및 패션스타일링 모바일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개최한 2014 SAC 고교패션일러스트레이션공모전&SAC 고교패션스타일링모바일콘테스트 시상식이 지난 8월30일 오전 서울종합예술학교 본관 싹아리랑홀에서 열렸다.


2014 SAC 고교패션일러스트레이션공모전&SAC 고교패션스타일링모바일콘테스트 시상식 수상자 기념촬영 (사진제공 = 서울종합예술학교) ⒞시사타임즈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예술학부와 월간 미대입시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8월1일부터 22일까지 온, 오프라인을 통해 작품을 접수받았으며, 수상작은 서울종합예술학부 본관 1층 로비에서 전시되고 있다.


먼저 SAC 고교패션일러스트레이션공모전 금상은 김성락(학성고)이 받아 39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고급 미술도구를 부상으로 받았으며, 동상 민정호(서울대 사범대학 부설고)가 받아 1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고급 미술도구를 부상으로 받았다.


또한 서울종합예술학교 겸임교수로 재직중인 디자이너들의 이름을 딴 디자이너상으로 △요니P상은 차아림(옥련여고) △로건상은 신지호(성안고) △최범석상은 정희성(심원고) △신재희상은 임가영(소명여고) △이석태상은 김상은(퇴계원고) △김진상은 신다솜(동두천고) 등이 각각 받아 5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패션일러스트레이션 서적을 부상으로 받았다.


이어 SAC 고교패션스타일링모바일콘테스트 대상은 손예은(남원여고)이 받아 39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포켓 포토를 부상으로 받았고, 금상은 최예본(도봉고)이 선정되어 39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폴라로이드를 부상으로 받았다. 또 은상은 권다솜(원화여고), 동상은 박지한(대경정보산업고)가 받아 각각 2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100만원 상당의 장학금, 포켓 포토를 부상으로 받았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예술학부는 패션디자인전공, 패션스타일리스트 무대의상전공, 패션마케팅 에디터전공, 패션Goods(소품, 잡화)디자인전공 등 4개 전공이 개설돼 있다. 맥앤로건 디자이너 로건과 스티브P&요니P 디자이너 요니P, 제너럴 아이디어 디자이너 최범석, 재희신 디자이너 신재희, 칼이석태 디자이너 이석태,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지은, 최선임, 박선영,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진 등이 교수로 재직 중이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