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8등신 한가인 재인, 광고 한편에 서정적 감동을 담다

8등신 한가인 재인, 광고 한편에 서정적 감동을 담다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걸그룹 비키니 재인(jaein)이 최근 한 TV 광고에서 말과 교감을 나누는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다.


                    걸그룹 비키니 재인(jaein) ⒞시사타임즈



재 인은 평소에도 동물에 대한 사랑이 많아 관심이 있었는데 말과 교감을 나누는 장면을 광고촬영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하고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이번 CF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국립한국농수산대학 CF으로 동물과의 교감을 친근한 느낌이 들도록 촬영을 했다. 눈발이 날리는 영하의 추운날씨에도 몇시간을 야외촬영을 강행군하며 동물과 인간의 따뜻한 사랑을 담아냈다.

 

이번 광고 CF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어 상업광고에서 볼수없었던 따뜻하고 포근한 영상이미지를 만들어냈다.

 

특 히 CF을 연출한 한진혁(인디고미디어랩)감독은 “평소 재인의 밝고 자연스런 모습이 작품에 묻어나 좋은 영상이 나온것 같다”며 만족해 하였고, 현장스텝들도 추운날씨에 프로다운 연기를 보여준 걸그룹비키니 멤버 재인씨에게 아낌 없는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광고 촬영 중인 걸그룹 비키니 재인(jaein) ⒞시사타임즈


한 편, 걸그룹 비키니(재인, 해이, 라라)는 연말공연과 행사로 바쁜 스케줄과 더불어 모자브랜드 ‘햇포유’ 광고 모델로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종횡 무진 활동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하게하는 2013년 기대 유망걸그룹이다. 곧 새로운 일렉트로닉 퍼포먼스와 신곡를 통해 팬들과 만날 것 임을 약속했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