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CTS인터내셔널, 남부루터교회 ‘1% 섬김의 나도 선교사 특별예배’ 진행

CTS인터내셔널, 남부루터교회 ‘1% 섬김의 나도 선교사 특별예배’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CTS인터내셔널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도 선교사 특별찬양예배’가 7월14일 오후 2시 정병길 목사가 담임하고 있는 남부루터교회에서 진행됐다.

 

▲사진제공 = CTS인터내셔널 (c)시사타임즈

 

특히 이날은 남부루터교회 창립 47주년 기념예배로 진행되었으며, 의미 있는 ‘나도 선교사 특별 예배’의 시간을 통해 은혜의 47주년을 기념했다.

 

이번 예배에는 CTS I 찬양 선교사로 활동하고 있는 지미선 자매의 찬양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열방에서 힘겹게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들의 현실과 그들에게 우리가 보내는 선교사로서 어떤 역할을 감당해야 하는 지에 대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남부루터교회 정병길 담임 목사는 “위험 지역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뿐만 아닌 그들을 지원하는 자도 선교사”라며 “모두 ‘나도 선교사’ 운동 이라는 기쁨의 사역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도 선교사 특별찬양예배’는 국내 1천 만 성도 모두 ‘보내는 선교사’가 되어 세계 각 국의 어려움에 부딪힌 미자립 선교사를 돕고자 추진됐다.

 

찾아가는 콘서트 형식의 나도 선교사 특별 찬양예배를 원하는 교회는 문의 전화를 통해 신청할 할 수 있다.

 

문의 : 02)6333-007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