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CTS, 사랑의 쌀 1,130KG 동작구 기탁해 나눔 실천

CTS, 사랑의 쌀 1,130KG 동작구 기탁해 나눔 실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섬김과 나눔의 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21일 서울 동작구 동작구청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갖고, 지난 1일 창사 2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진행하면서 받은 1,130KG 상당의 쌀 화환(20kg 17포, 10KG 65포, 8KG 2포)을 동작구에 기탁했다.

 

 

▲(좌측부터) 동작복지재단 박상배 이사장, 이창우 동작구청장, CTS 송영우 대표, CTS 고장원 부사장 (사진제공 = CTS기독교TV) ⒞시사타임즈

 

 

 

CTS 감경철 회장은 “기쁜 성탄절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사랑의 쌀을 통해 희망의 복음이 함께 전달되기를 바라고 새해에도 더 많은 이웃들을 섬기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

 

이어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귀한 나눔으로 따뜻한 연말연시를 선물해준 CTS에 감사드린다”면서 “CTS와 함께 지역민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TS가 동작구에 기탁한 쌀은 동작구청 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차상위 계층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며, CTS는 앞으로도 섬김과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