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 만나면 우당탕탕!

예민 김영광 vs 다혈질 진기주!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 예고!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묘한 기류가 흐르는 김영광과 진기주의 대치 상황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사진제공=SBS. ⒞시사타임즈

 

오는 5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앙숙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영광(도민익 역)과 진기주(정갈희 역)가 피워낼 통통 튀는 로코에 기대지수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돌연 두 사람의 일촉즉발 대치 상황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무실 안에서 김영광은 진기주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듯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 그녀를 향한 경고성 손짓으로 예민미()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과연 무엇이 그의 심기를 자극했을지 호기심을 더하는 반면, 진기주는 당당한 눈빛을 해 더욱 예측 불가의 상황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기죽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가감 없이 드러낼 것 같은 그녀의 표정은 둘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지 기대감을 최고조로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대립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김영광과 진기주의 모습은 로맨스 외에도 예상치 못한 전개가 펼쳐짐을 암시, 앞으로 보여줄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스토리로 흘러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해치의 후속으로 56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