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SICAF2012 홍보대사 배우 ‘윤승아’ 선정

                           SICAF2012 홍보대사 윤승아 (제공=SICAF조직위원회) ⒞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제16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SICAF) 조직위원회(위원장 황경태)는 배우 ‘윤승아’를 올해 SICAF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홍보대사를 맡게 된 윤승아는 오는 28일 명동 세종호텔에서 진행되는 SICAF2012 기자간담회에서 위촉장을 받고 공식활동을 시작한다.

 

윤승아는 7월18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SICAF2012의 개막식을 비롯해 전시, 영화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SICAF조직위 손기환 집행위원장은 “윤승아는 귀엽고 청순한 외모의 순정만화 주인공 이미지를 갖고있어 SICAF와 어울린다”며 “앞으로 SICAF2012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줄 윤승아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윤승아는 “SICAF의 오랜 팬이었는데 홍보대사로 선정돼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홍보대사로서 자부심을 갖고 SICAF2012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연예계 대표 동안미녀’로 통하는 윤승아는 올초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연우(한가인 분)의 호위무사 ‘설’ 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오는 8월에는 채널A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에서 주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