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US 워싱턴한인회,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미화 4천달러 기부

US 워싱턴한인회,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미화 4천달러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 이하 적십자)는 US 워싱턴한인회(회장 신동영)가 20일 강원 산불 이재민과 피해지역 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 미화 4천달러를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20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곽종세 시애틀지회 회장, 나각수 미주 수도권한인총연합회 회장,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신동영 US 워싱턴한인회 회장, 정영호 제20대 대통령취임준비위원회 대변인 겸 전문위원, 이재승 대한적십자사 모금전략본부장) (사진제공 = 대한적십자사) (c)시사타임즈

 

이번 지원은 지난 3월에 발생한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의 상황에 안타까움을 느낀 US 워싱턴한인회가 자체 모금 캠페인을 통해 성금을 모아 마련됐다. 적십자를 통해 강원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 지원 및 산불로 소실된 산림 재건복구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서울 중구 적십자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이상천 적십자 사무총장, 신동영 US 워싱턴한인회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신동영 US 워싱턴한인회 회장은 “US 워싱턴한인회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성금이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 활동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상천 적십자 사무총장은 “워싱턴 한인사회의 따뜻한 동포애를 확인할 수 있었고, 베풀어 주신 온정이 이재민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