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심령술과 과학의 대결 ‘레드라이트’ 티저 예고편 공개


레드라이트 (2012)

Red Lights 
9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
출연
로버트 드 니로, 엘리자베스 올슨, 킬리언 머피, 시고니 위버, 토비 존스
정보
스릴러 | 스페인, 미국 | 113 분 | 2012-08-23


심령술과 과학의 대결 ‘레드라이트’ 티저 예고편 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심령술과 과학의 불꽃 튀는 대결을 다룬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레드라이트>가 인간의 근본적인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첨단과학이 지배하는 21세기에도 여전히 난제로 여겨지고 있는 심령술의 존재에 대해 본격적으로 파헤칠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레드라이트>가 스릴 가득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갑론을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레드라이트>의 티저 예고편은 시작부터 ‘당신은 과학을 믿는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뒤이어 초자연 현상을 보다 과학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기계를 작동시키는 천재 물리학자 탐 버클리(킬리언 머피)의 모습을 보고 있을 즈음, ‘아니면 심령술을 믿는가?’라는 정반대의 질문과 함께 티저 예고편의 분위기는 반전된다.

 

염력을 사용하는 여성의 모습과 허공에 떠오르는 세기의 심령술사 사이먼 실버(로버트 드 니로)의 모습을 통해 영화 <레드라이트>의 티저 예고편은 심령술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뒷모습만으로도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로버트 드 니로, 또 다른 자아와 마주한 듯 한 킬리언 머피, 날카로운 눈빛으로 주변을 살피는 시고니 위버의 긴박한 모습을 통해 심령술과 과학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레드라이트>!

 

지난 7월7일 포털사이트에서 먼저 공개된 영화 <레드라이트>의 티저 예고편을 만난 네티즌들은 “뭔가 궁금해 지는 예고편! <베리드> 감독의 신작 기대됩니다!”(sans****), “보물 영화 발견이다… 킬리언 머피랑 로버트 드 니로의 대결이라니…”(ktem****), “대박 킬리언 머피, 로버트 드 니로, 시고니 위버… 티저도 위엄돋네.”(aeh0****), “짧은 예고편이지만 로버트 드 니로의 포스는 최고!”(minf****) 등 영화 <레드라이트>에 대한 관심을 아낌없이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영화 <베리드>를 통해 ‘제2의 나이트 M. 샤말란’으로 떠오른 타고난 천재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와 헐리우드 최고의 명품 배우 로버트 드 니로, 킬리언 머피, 시고니 위버, 그리고 떠오르는 신예 엘리자베스 올슨까지 함께 해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는 중이다.

 

심령술과 과학의 불꽃 튀는 대결 속에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레드라이트>는 천재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와 헐리우드 실력파 배우, 로버트 드 니로, 킬리언 머피, 시고니 위버,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신예 엘리자베스 올슨의 만남으로 한층 더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며 오는 8월23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