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코로나19 극복 후원물품 기탁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코로나19 극복 후원물품 기탁

 

[시사타임즈 = 박선호 기자] 익산시 장애인체육회는 지난 4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사진제공 = 익산시 (c)시사타임즈

이날 열린 기탁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과 기탁업체인 호국용사촌복지공장케이 주식회사 탁경률 대표 등 5명이 참석해 약 9백만원 상당의 KF94 마스크 3천장, 스포츠 양말 2천켤레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기탁업체 호국용사촌복지공장케이 탁경률 대표는“코로나19로 어려움 속에서 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회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며 물품을 전달했다.

 

정헌율 장애인체육회장은 “기탁해 주신 물품은 익산시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데 사용할 예정이다”면서 “여기에 담긴 배려와 정성이 우리 사회의 나눔 문화에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장애인이 비장애인과 동등한 대우를 받고 장애를 벗어나 비장애인과 같이 활동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데 앞장서며 장애인의 자립과 권리증진을 위해 변함없이 관련 정책과 제도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였다.

 

한편 기탁업체 호국용사촌복지공장케이 탁경률 대표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사 및 전라북도장애인체육회 고문을 역임하였고 현재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상임고문으로서 익산시 장애인의 체육활동 지원과 저변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선호 기자 sunho966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