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가위바위보’ 독특하고 쉬크한 포스터 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국내 최고의 감독 김지운과 배우 윤계상, 박신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 ‘Way to Nature 필름 프로젝트’ 제 2탄, <사랑의 가위바위보>가 포스터와 포스터 촬영 스틸을 공개한 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운철’(윤계상)과 그런 그의 이상형으로 첫 눈에 찍혀(!)버린 여인 ‘은희’(박신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사랑의 가위바위보>는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만의 위트와 스타일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재미와 완성도를 모두 충족시킨 김지운 감독의 첫 로맨틱 코미디라는 점 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는 박신혜와 윤계상의 서로를 바라보는 지극하고 그윽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서로가 어떤 속마음을 가지고 바라보고 있는지 알 수 없는, 미묘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두 배우의 표정과 ‘최고라고 믿고 싶었던 단 한 번의 선택’이라는 카피가 <사랑의 가위바위보>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포스터와 함께 이번에 최초 공개된 포스터 촬영 스틸에는 아름다운 커플 박신혜와 윤계상의 다양한 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강아지를 같이 보고 있는 모습, 윤계상이 박신혜를 몰래 바라보는 모습, 수줍어 보이는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 장난끼 가득한 윤계상의 모습들이 로맨틱하면서도 코믹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영화계의 또 하나의 아름다운 커플로 기억될 박신혜와 윤계상과 함께 포스터와 포스터 촬영 스틸 컷에 있는 귀여운 강아지의 존재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며 김지운 감독이 만들어낼, 기존과는 다른 로맨틱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랑의 가위바위보>는 국내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가 2013년 40주년을 맞이해 국내 최고의 영화 감독들 각각의 개인적인 상상력을 통해 그들만의 시선과 방식으로 브랜드 슬로건인 ‘Best Way to Nature’에 대해 이야기하는 ‘Way to Nature 필름 프로젝트’ 2탄이다. 지난 2012년 12월 공개된 박찬욱, 박찬경 감독 연출, 송강호 주연의 <청출어람>으로, 브랜드이미지를 표현하는데 만 중점을 두는 타 브랜드 필름과는 달리 문화를 통해 대중과 소통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라는 평가를 받았다.
김지운 감독이 풀어낼 독특한 스타일의 로맨틱 코미디 <사랑의 가위바위보>는 오는 4월말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문화, 연예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킥 애스2’ HOT 하고 HIT한 1차 예고편 전격 공개 (0) | 2013.04.15 |
---|---|
‘위대한 개츠비’ 5종 아트 포스터 공개 (0) | 2013.04.11 |
공무원 최강희 문방구 사장 변신…‘미나문방구’ 5월16일 개봉 (0) | 2013.04.09 |
‘남자가 사랑할 때’(가제) 황정민, 한혜진 캐스팅 확정 (0) | 2013.04.05 |
‘마이 라띠마’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감성 예고편 최초 공개 (0) | 2013.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