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섹션제로4: 진혼곡’ 2월 말 개봉 확정

‘섹션제로4: 진혼곡’ 2월 말 개봉 확정

.... 아우라 메인 포스터 전격 대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웰메이드 유니크 액션으로 인기몰이를 해온 섹션제로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섹션제로4: 진혼곡이 오는 2월 말 개봉을 확정지으며 또 한번의 신드롬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웰메이드 액션의 진면모를 선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구가해온 섹션제로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섹션제로4: 진혼곡2월 말 찾아올 것을 알려 화제다. ‘섹션제로시리즈는 멀지 않은 미래, 우리가 알던 세상이 붕괴된 후 대기업 프로메테우스에 의해 불평등하게 재편된 곳에서 정의로운 반란을 꿈꾸는 비밀 조직 섹션제로의 저항 액션을 담은 작품이다.

 

매 시리즈마다 매력적인 캐릭터의 등장과 예측하지 못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프랑스 액션물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켰기에 이번 섹션제로4: 진혼곡의 개봉 소식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가장 하층의 격리 도시 ‘3구역에서 일어난 범죄 사고로 딸을 잃은 경찰관 시리우스 베케르가 이 사건을 조사하던 중 정부와 프로메테우스가 연루된 엄청난 계획을 알게 되고 이를 밝히는 과정에서 섹션제로와 손을 잡게 된다.

 

정부의 추악한 면모를 파헤치고 불평등한 세상을 전복할 거대한 전투를 벌이려는 인물들이 마치 퍼즐의 한 조각 한 조각이 맞춰지듯 모인 끝에 드디어 밝혀지는 프로메테우스의 비밀을 담은 섹션제로4: 진혼곡’. 이번에 공개된 섹션제로4: 진혼곡의 포스터는 회색빛 도시를 더욱 차갑게 조망한 이미지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붉게 타오르는 불길이 곳곳에 보이며 인류를 구할 마지막 전투라는 상단 카피의 인상을 한층 더 강렬하게 해주며 시리즈 열풍의 정점이 될 섹션제로4: 진혼곡을 향한 기대감은 앞으로 더욱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폭발하는 액션 신드롬의 대미를 장식할 섹션제로4: 진혼곡은 다가오는 2월 말 만나볼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