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언더 더 씨2> 오색찬란한 바닷속 모험이 펼쳐진다

<언더 더 씨2> 오색찬란한 바닷속 모험이 펼쳐진다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귀여움 가득한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해양 어드벤처 언더 더 씨2’의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2017년 여름 시즌 개봉해 어린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언더더씨의 인기를 이을 언더 더 씨2’가 오는 523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언더 더 씨2’는 앙증맞은 물고기 피피가 가장 친한 친구인 고래 릴리와 함께 바다 깊은 곳으로 사라졌다는 전설의 침몰선을 찾아 떠났다가 길을 잃고 집으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1편보다 더욱 완벽해진 스토리 라인과 한층 더 귀여워진 매력만점 캐릭터들 그리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개되는 바다 생명체와 관련된 교육적인 정보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요소들을 두루 자랑하는 언더 더 씨2’5, 핵인싸 애니메이션으로 우뚝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해저 깊은 곳에서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모험을 예고하며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고래, 물고기, 해마, 복어 등 다양한 해양 생물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스틸은 이들이 본편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냄은 물론 바다 생명체들에 대한 어린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베일에 쌓인 전설 속 침몰선의 내부부터 길을 잃게 된 피피와 릴리가 집을 찾아 되돌아오는 여정에서 마주하는 신비로운 광경까지 담아낸 스틸들로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기에 언더 더 씨2’를 향한 아이들과 부모들의 관심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반짝이는 바닷속 신비의 침몰선을 찾아 떠나는 물고기 피피와 고래 릴리의 대모험을 다룬 언더 더 씨2’는 오는 52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