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양말요정 휴고의 대모험, “아이디어부터 구현까지 모두 사랑스럽다!”

양말요정 휴고의 대모험, “아이디어부터 구현까지 모두 사랑스럽다!”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올 하반기 단 하나의 에듀메이션 양말요정 휴고의 대모험을 이미 접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통해 미리 양말요정 휴고의 대모험을 만나본 관객들의 다양한 호평이 화제다.

 

아이디어부터 구현까지 귀엽기 그지없다. 사랑스러운 그들의 존재!!”(kana****), “탄탄한 내용, 보고 난 후 더 귀엽게 보이는 양말요정 캐릭터들”(ofwisd****) 등의 평은 매력 있는 캐릭터와 양말을 가져가는 요정이라는 독창적인 소재를 높이 샀다.

 

또한 "가족의 소중함, 그리고 욕심에 대한 우화”(adac****), “양말을 둘러싼 전쟁으로 탐욕과 독존 대신 공존을 강조하는 영화”(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으로 영화가 가진 교훈을 주목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교훈적인 부분까지 알차게 담아낸 차별화된 에듀메이션이라는 부분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양말요정 휴고의 대모험은 인간과 양말을 한 짝씩 나누는 원칙을 어기고 두 짝을 모두 가져가는 욕심쟁이를 막기 위한 귀요미 양말요정 휴고의 모험을 그린 상상 가득 양말 쟁탈 어드벤처.

 

작품은 인간의 양말을 한 짝씩 먹는 양말요정의 이야기를 담은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여, 체코에서 개봉할 당시 블록버스터 작품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휴고 돌풍을 몰고 왔다.

 

뿐만 아니라 제52회 카를로비바리영화제,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전 세계 영화제의 러브콜을 받은 바 있는 작품은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자막가들이 뽑은 추천작 8중 애니메이션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실관람객으로부터 예외 없는 호평을 받아낸 양말요정 휴고의 대모험96일 개봉, 신학기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