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제1차 장애인 고용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입상작품 전시회’ 오는 10일까지 개최

‘제1차 장애인 고용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입상작품 전시회’ 오는 10일까지 개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사단법인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이하 장고협, 회장 손영호)는 ‘2019 제1차 장애인 고용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입상작품 전시회’ (이하 전시회)를 오는 10일까지 천호 지하보도 문화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c)시사타임즈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는 “장애인도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근로주체임을 사회에 알리고,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 인식개선을 위하여 매년 전시회를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1차 전시회는 성내동 쭈꾸미골목과 천호동 로데오거리를 잇는 지하보도 내 전시공간 ‘천호 지하보도 문화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천호지하보도를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장애인의 재능이 담긴 작품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회는 문화갤러리와 작은갤러리에 동시 전시되며, 2017~8년 Talent Contest 부문별(운문·산문·사진·컴퓨터그래픽·광고영상/스토리보드) 입상작 총 35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장고협은 1차 전시회를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 내 유동인구가많은 장소에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문의 : 02)754-7755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