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트릭아이뮤지엄, 가정의 달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 진행

트릭아이뮤지엄, 가정의 달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 진행

손글씨 100개 쌓이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100만원 기증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내 대표 AR·VR 기업 미디어프론트(대표이사 박수왕, 박홍규, 박순우)가 자사가 운영하는 홍대 트릭아이뮤지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손글씨 릴레이캠페인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 참여 이미지(사진제공=(주)미디어프론트). ⒞시사타임즈

 

 

이번 캠페인은 트릭아이뮤지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사랑에 감사를 전하는 메시지를 종이에 직접 써보는 것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손글씨 중 BEST11을 뽑아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캠페인에 참여한 손글씨가 100개 이상 쌓이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100만 원을 기증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부모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내용의 손글씨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트릭아이손글씨릴레이 해시태그와 다음 참여자를 릴레이 형식으로 2명 이상 지명하면 된다.

 

미디어프론트 마케팅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면서 더불어 소외된 이웃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릭아이뮤지엄 인스타그램 내 해당 페이지(https://c11.kr/6zk8)를 참고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