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 12일 개봉 확정…스틸컷 공개



지상 최고의 아빠 (2013)

World's Greatest Dad 
9.3
감독
밥 골드웨이트
출연
로빈 윌리엄스, 알렉시 길모어, 다릴 사바라, 헨리 시몬스, 모간 머피
정보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99 분 | 2013-12-00


‘지상 최고의 아빠’ 12일 개봉 확정…스틸컷 공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오는 12월12일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지은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가 아빠 렌스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는 유명작가가 되기를 꿈꾸지만, 자신의 시 수업조차 듣는 학생이 없어 폐강 위기에 놓인 아빠 렌스와 항상 19금 상상과 변태 짓만 일삼는 문제아 아들 카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카일은 학교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하고, 학교 측에서도 퇴학을 시키고 싶을 정도의 문제아다. 렌스는 사춘기인 카일이 다른 또래들처럼 행동하길 바라고 올바르게 키우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들의 변태적인 행동은 나날이 심해져 가고 결국 카일은 어처구니없게도 자위행위를 하는 도중 죽게 된다. 이를 처음 발견한 렌스는 슬픔에 목 놓아 울지도 못한 채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카일의 부끄러운 죽음을 자살로 위장하고, 그럴듯하게 거짓 유서까지 작성하는데….

 

유명작가가 되길 꿈꾸지만 자신의 글이 출판 한 번 된 적 없는 아빠 렌스와 학교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변태짓만 하던 아들 카일. 하지만 카일이 죽은 후, 거짓 유서 덕분에 학생들은 그를 우상시하게 되고, 렌스 또한 유명세를 타며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된다. 렌스는 아들의 부끄러운 죽음을 영원히 비밀로 간직하고 행복을 누릴 수 있을까?

 

이번에 공개 된 스틸컷에서는 컴퓨터로 성인 웹사이트를 보다가 뒤를 돌아본 아들 카일의 모습과 카일이 죽고 난 후, 야한 성인 잡지 가판대 앞에서 울고 있는 아빠 렌스를 가판대 주인이 이상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모습이 대비되며 더욱 영화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들을 위한 아빠의 지상 최대의 거짓말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가 곧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