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여자가 사랑할때> 극장 개봉 동시 VOD 서비스 개시



<여자가 사랑할때> 극장 개봉 동시 VOD 서비스 개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광풍에 휩쓸린 한 여자의 멈출 수 없는 관능적 러브 스토리 <여자가 사랑할때>가 5일 극장 개봉과 동시에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여자가 사랑할때>는 고품격 격정적인 멜로 드라마로 가정주부인 수잔이 건물 수리공 이반과 만남과 대화를 지속하면서 광풍 같은 사랑에 휩쓸리는 모습을 그려낸 영화다. 토론토 국제 영화제, 런던 필름 페스티발, 시애틀 인터내셔날 필름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작품성을 받았다. 파격적인 전라 연기로 화제를 모은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는 세자르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 스탠다드 브리티쉬 필름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오늘 개봉되는 <여자가 사랑할때>는 수잔이 집을 정비하기 위해 일용직 노동자 이반을 고용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스페인 출신의 건물 수리공으로 전과가 있지만 속을 알 수 없는 이반과 만남과 대화를 지속하던 수잔은 그에게 끌리는 것을 느낀다. 남편과 아이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광풍같은 사랑에 휩쓸린 수잔은 결국 모든 것을 버리고 이반에게로 향한다. 하지만 남편은 그녀가 돌아오길 원하는 마음에 둘에게 경제적인 압박을 가하게 되고, 수잔과 이반은 점점 힘들어져만 가는데… 과연 그들의 사랑은 지속될 수 있을까?

 

파격적이면서도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을 다룬 영화 <여자가 사랑할때>가 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