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캉골’ 75주년 기념, 모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캉골’ 75주년 기념, 모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세계적 모자 브랜드 캉골이 탄생 75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국에서 설립돼 올해로 75주년을 맞은 캉골은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자 전 제품에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출처 = 캉골 ⒞시사타임즈



국내외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비교적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캉골은 챙이 짧은 모자인 아미캡 종류를 제외한 제품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부터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938년 ‘504 헌팅캡’을 대표 아이템으로 1983년부터는 미국 등지 언더그라운드 힙합계에서 이른바 벙거지로 불리는 ‘버뮤다’ 모자를 유행시킨 캉골은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감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에 빈티지한 감성이 더해진 모자를 비롯해 가방, 의류 등으로 토털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꾀하고 있다.

 

한편 캉골은 지난 5월 홍대 부근에서 ‘캉골 컬쳐 클럽’ 파티를 열어 서브컬쳐계 아티스트를 초청,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약속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75주년을 기념해 ‘75th ANNIVERSARY’ 모자 3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캉골의 할인 이벤트는 2013 S/S 시즌이 마무리되는 8월 말까지 캉골 직영 매장과 온라인 샵을 포함한 모든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