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리사운드보청기, 6월부터 보청기 구매 이벤트 진행

리사운드보청기, 6월부터 보청기 구매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글로벌 명품 보청기인 리사운드보청기는 6월부터 한시적으로 보청기 구매 이벤트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지엔리사운드코리아 임천복 대표는 “보청기 착용의 효과를 위해서는 정확한 청력검사와 전문의 처방을 통한 전문가 상담이 중요하다”며 “평소 보청기 착용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착용효과 때문에 망설였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문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사운드보청기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기술력과 리사운드 그룹만의 개인 맞춤식 고객 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깐깐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값하는 명품보청기’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국 종합병원, 대학병원 및 이비인후과에서 의사의 처방에 의해서 구매가 가능한 리사운드보청기는 현재 병원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보청기로서 1위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리사운드보청기는 이번 이벤트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난청인과 선천성 난청어린이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사운드보청기 홈페이지(www.resoundkorea.com)를 통해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에게 보청기 구매시 다양한 선물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사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콜센터 상담을 통해 이벤트 내용과 다양한 보청기 및 난청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