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해돋는마을 공동체 사랑나눔 예배’, 은혜로운 가운데 드려져

‘해돋는마을 공동체 사랑나눔 예배’, 은혜로운 가운데 드려져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해돋는마을 공동체 사랑나눔 예배가 CLA총동문회(회장 박삼규 장로) 주최, 국제정경리더십연구원(원장 장헌일 장로) 주관으로 11월5일 드려졌다.

 

CLA총동문회는 영성과 전문성을 통한 성경적 영적리더십을 삶에 현장에서 실천하는 12영역의 크리스찬 리더들의 모임이고, 국제정경리더십연구원은 다음세대 청소년과 청년세대를 세워가는 G12MVP 영성비전리더십 전문기관이다.

 

오수철 장로(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에 대표기도에는 조성언 장로(CLA 5기 회장)와 봉헌기도는 양희선 집사(CLA 선교이사) 말씀선포는 김원일 담임목사는 설교에서 ‘말이 씨가 됩니다’를 주제로 긍정적인 삶을 살기 강조했다.

 

또한 CLA회 회장인 박삼규 장로의 인사와 함께 이번 합심기도를 통해 장헌일 원장은 오직 광야에서 주님 만나길 간구하였다. 회원들은 함께 참여 많은 추운 겨울을 준비하도록 꼭 필요한 사랑이 담긴 수건선물을 나눠 드렸다.

 

예배후 회원들은 점심 배식을 통해 사랑을 나누는 은혜의 시간 이었다. CLA 총동창회소속 영성비전리더십아카데미 회원들은 영성과 전문성이란 주제로 총 6강좌를 통해 올바른 크리스찬의 삶과 신앙에 대한 고민과 기도를 통해 가정·교회·사업 등에서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