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장로교 함동노회 여전도연합회, ‘제15회 찬양축제’ 성황리 진행

장로교 함동노회 여전도연합회, ‘제15회 찬양축제’ 성황리 진행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대한예수교 장로회 총회산하 함동노회(노회장 김홍 목사) 여전도연합회(회장 이상희 회장)에서는 지난 18일 성복교회에서 제15회 찬야축제가 성황리 진행됐다. 

 

이 행사에서 회장 이상희 권사의 사회로 부회장 문영미 집사의 기도와 서기 송영란 권사 성경봉독과 증경노회장 이태희 목사의 시편 150:1∼6의 ‘여호와를 찬양하라’는 제하의 강론이 있었다.

 

이어 회계 김현신 권사의 헌김기도와 노회장 축하 이청춘 이종철 성기영 이석주 목사와 광고 김민자 권사, 축도 증경노회장 김봉용 목사 순으로 예배필한 후 찬양제가 아래교회의 순으로 은혜롭게 진행됐다.

 

찬양축제에는 성복제일교회(성기영 목사), 성서교회(김봉용 목사), 서울신흥교회(김철중 목사), 서광교회(이석주 목사), 상록교회(김은환 목사), 고촌제일교회(함동수 목사), 인천소만교회(김홍 목사), 창대교회(이정춘 목사), 두란노교회(이종철 목사), 로뎀교회(박전복 목사), 은혜성산교회(김한기 목사), 성복교회(이태희 목사) 특별출현 여전도연합회 증경회장단 등이 참가해 성황리 열렸다.

 

연합회장 이상희 권사는 “각지 교회에서 협력해 주심에 감사 드린다”면서 “하나의 아쉬움은 많은 교회가 참가하여 하나님께 더 크게 영광 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술회했다.

 

주최측은 “각교회 찬양팀은 나름대로의 끼를 발휘하며 하나님을 영화롭게하는 행사였다”며 “이 행사는 경쟁이 아니라 ‘다만 내모습 이대로 주받으옵소서’라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도리는 축제였다”고 전했다.

 

박속심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