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2013 유니브엑스포 부산’, 대학생 도전 스토리텔링 공모전 개최

‘2013 유니브엑스포 부산’, 대학생 도전 스토리텔링 공모전 개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2013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주)DRB동일, 동일고무벨트(주)의 후원으로 ‘대학생 도전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공모전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도전에 대한 성공 또는 실패의 스토리가 현재 자신의 삶의 가치관이나 모습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진행된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univ_expo )에 첨부된 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된다.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받으며 메일(univ_busan@naver.com) 으로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오는 8월12일부터 시작하여 29일 오전 12시까지 받는다. 예선진출자는 9월 2일에 발표되며 예선경연은 5일 후인 7일에 진행된다. 예선 통과자들에 한해 유니브엑스포 부산 본 행사가 열리는 14일에 본선경연 및 시상식이 이루어진다.

 

예선은 서류접수 지원자 중 심사를 통해 선별, 통과한 인원에 한해 경연을 실시한다. 서류접수의 내용을 바탕으로 본인의 스토리를 청중과 심사위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주면 된다. 그리고 본선경연은 예선경연과 같은 프레젠테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심사위원 3명과 청중평가단의 심사점수로 최종 수상자를 결정한다.

 

대상은 50만원, 최우수상은 30만원, 우수상 20만원으로 총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유니브엑스포 부산 조직위원장 명의의 상장이 수여된다.

 

한편,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본 행사는 9월 13,14일 양일간 부경대학교에서 열린다. “대학생활 나를 세워라, 날을 세워라”라는 슬로건으로 부산 지역 대학생들의 주체적인 대학생활을 위해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대학생들을 위한 강연, 공연, 컨설팅, 부스, 이벤트 등의 카테고리로 진행된다.

 

유니브엑스포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사항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univ_expo)에서 얻을 수 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