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리만코리아,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 위한 인셀덤 제품 1억 기부

㈜리만코리아,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 위한 인셀덤 제품 1억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17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제9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맞이하여 ㈜리만코리아가 자사 인셀덤 제품 1억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사진제공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c)시사타임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리만코리아의 대표 고기능성 브랜드인 인셀덤 화장품으로 대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를 통해 대구 지역의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며 이같이 전했다.

 

2019년부터 대구 사랑의열매에 매년 평균 1억 원 이상의 통 큰 기부를 이어온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 이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활동, 문화 후원, 코로나19 극복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대구뷰티엑스포에서 매년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1년마다 최소 1억 원 이상을 기부해 1,000명 여성들의 아름다운 빛을 밝히는 ‘1.1.1 커밋먼트(commitment)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지역사회에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