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감성 액션 드라마 ‘회사원’ 10월11일로 개봉일 변경



회사원 (2012)

9.3
감독
임상윤
출연
소지섭, 이미연, 곽도원, 이경영, 김동준
정보
액션, 드라마 | 한국 | 2012-10-11


감성 액션 드라마 ‘회사원’ 10월11일로 개봉일 변경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영화 <회사원>이 오는 10월 11일로 개봉일을 변경했다. 독특한 감성과 강렬한 액션으로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회사원>은 살인청부회사 영업2부 과장 ‘지형도’가 평범한 인생을 꿈꾸게 되면서 회사 모두의 표적이 되어 벌어지는 올 가을 최고의 감성 액션 드라마. 하반기 가장 주목받는 영화로 등극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회사원>은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일주일 먼저 관객들을 만나기로 결정했다.

 

<회사원>은 평범한 일반 금속제조회사로 위장한 살인청부회사라는 독특한 설정과 그 회사의 영업2부 직원으로 분한 소지섭의 변신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감성 액션드라마라는 장르다운 스타일리시한 액션은 숨막히는 긴장감과 함께 액션영화만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회사원>은 개성 강한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과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강렬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올 가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10월 11일로 개봉을 확정한 영화 <회사원>은 ‘살인청부회사’라는 독특한 설정과 ‘회사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소지섭의 감성 연기로 올 가을,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성 액션드라마를 선사할 것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