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걸그룹이 제안하는 2013 겨울모자 패션 아이템

걸그룹이 제안하는 2013 겨울모자 패션 아이템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여름철에는 햇볕을 차단하기 위해, 겨울에는 보온을 위해 모자를 착용하는 이들이 많다.

 

              걸그룹 ‘비키니’. ⒞시사타임즈



이제는 더 이상 기능성으로 겨울모자를 이용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패션 모자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2013 F/W의 패션을 완성 할 모자 아이템을 걸그룹비키니(재인, 해이, 라라)가 스타일을 제안한다.

 

따뜻한 브라운 원단으로 각 잡힌 군모에 부드러움과 세련미를 더한 1FIT의 밀리터리캡은 카리스만 있는 스타일 연출에 도움을 준다.

 

귀를 덮어주는 실용적인 디자인이고 절제된 색감으로 무장한 1FIT의 트래퍼캡은 어떠한 정장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이 모자는 클래식하고 포멀한 느낌을 표현해준다.

 

어떤 옷에도 쉽게 맞출 수 있는 1FIT의 헌팅캡은 요즘 가장 핫한 스타일인 유러피언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는 최상의 아이템이다.

 

1960년대 신문을 돌리던 어린 소년들이 쓰던 모자라고 해서 붙여진 1FIT의 뉴스보이캡은 100% 이탈리이산 울 소재로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통해 클랙시한 빈티지 무드를 가장 잘 소화해준다. 원핏은 아이돌 걸그룹비키니(재인,라라,해이)패션 화보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2013 F/W 패션 아이템 1FIT(원핏)의 모자들은 모자 쇼핑몰 “원핏”온라인과 강남역 2번출구 와 김포공항에 있는 롯데몰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동대문 롯데몰매장 에는 3월중 오픈 예정이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